CAFE

26년 노라벨(행사)

덕현씨, 보현씨, 용주씨와 목포 여행을 다녀왔어요 (6/17~6/19)

작성자헬렌켈러의집|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덕현씨, 보현씨, 용주씨와 부여-목포-담양 여행을 다녀왔어요!!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안전하게 잘 마무리 했습니다~!

 

 

1일차> 점심: 황태구이 정식 - 부여 관광 (정림사지 5층석탑, 박물관) -
저녁 : 보리굴비, 회정식 - 평화광장 분수쇼 - 치맥 야식

2일차> 아침: 콩나물국밥 - 김대중 평화박물관 - 점심:낙지볶음 - 목포해상케이블카 탑승 - 
고하도 관광 - 유달산에서 목포 시내 구경 - 저녁 : 전라도가정식백반 -
바닷가 카페에서 일몰과 야경 구경 -
야식:오징어, 광어회

3일차> 아침: 샌드위치 - 담양 죽녹원 방문 - 점심:떡갈비대나무통밥정식

 

 

첫째날!!

서울에서 목포로!

부여에 들러 세계문화유산인 정림사지 5층석탑을 구경했어요~

 

목포 도착후, 보리굴비 회정식!

 

목포 평화광장에서 분수쇼 관람!

목포시내가 보이는 팬션이 우리 숙소!!
야식이 빠질 수 없죠? 막걸리 마셔서 즐거운 덕현씨~

 

 

둘째날!

뜨끈한 국밥으로 아침을 먹고,

김대중 노벨평화상기념관으로 이동!

보현씨가 좋아하는 마이클잭슨 노래가 나왔어요^^

목포항에서 즐거운 한 컷!
점심으로 낙지볶음 흡입!

 

고하도 가는 케이블카 탑승!!!

용주씨가 잘 탈 수 있을까요???

유리에 손을 짚으면 무섭지 않아요 ㅋㅋ

 

등받이를 꼭~ 잡는 용주씨ㅋㅋ

 

손잡아 달라고 조르는 용주씨 ㅋㅋ

 

고하도 구경하기 시작!!!

목포시내와 신안섬 일대가 다 보여요! 

전라도 가정식백반! 다 못먹어서 아쉽ㅠㅠ

 

 

일몰 포인트를 찾아

목포 야경을 보러왔어요!

응????
오늘밤도 막걸리 마셔서 즐거운 덕현씨! (덕현씨 웃음이 호탕해요!)

 

 

 

셋째날!!!

담양 죽녹원 관람~!

 

마지막날 점심은 떡갈비 대나무통밥 정식!!!

 

덕현씨, 보현씨, 용주씨. 여행이 끝났다고 너무 서운해하지 말아요.
내년 여름여행까지 12개월만 기다리면 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