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화가 좋아

작성자체게바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48 목록 댓글 0
대화를 하는 시간은 벚꽃이 춤추듯
행복의 물결이 가슴속으로 흘러가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존재의 기쁨이 넘실거림 얼마나 좋은가

가벼운 위트와 유머 그리고
삶의 잔잔한 나눔 기분을 업 시키고

좋아하는 벗과의 동행함은
하루내내 신바람을 선물하는 것이니

아름다운 추억 대화로 그려가며
살아가는 행복 가슴에 담고 싶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