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어도 익어가야지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87 목록 댓글 2

언어사용을 품격있게 하는 사람은
그 인격이 참 고상하더라

어떤 언어를 쓰는가를 보면
그 존재의 수준도 알게 되고

도인이 붓을 들어 글을 쓸 때 처럼
그 수양의 깊이를 알 수 있지

익어가는 열매처럼
생각 언어 글도 익어가면 좋겠고

어떤 불편 상황이 주어질 때
마음의 평정을 지키는 것이 지혜로우며

가볍게 언행을 하지 않는
진중한 사람이 실력자이지

야스퍼스 철학자는
언어는 존재의 집이라고 하였어

지혜와 명철로 나의 언어 세계가
익어가는 열매같이 되길 소망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게바라 | 작성시간 26.06.13 작은집에 오셔서 좋은글 올려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