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톡 튀는 재치방

어음 서울과 경기도의 버스비를 몰라서 쳇gpt에게 물었어..(어)

작성자栢松|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서울역에서 경기도를 가려면

어떤 방법으로 가느냐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택시로 가는 법, 버스로 가는 법, 지하철로 가는 법이 있습니다.

택시는 그냥 잡아타면 됩니다.

버스는 몇번을 타고 어디에서 환승해야 되는지를 

알아야 했습니다.

 

쳇gpt에게 물어보았습니다.

광역버스를 타야하므로 일인당 3200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도00역에서 환승할 때엔 일인당 1400~1500원이라고 말해줍니다.

 

이젠 예산을 확실히 짜게 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