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동문지 2호 원고를 제출한 분 명단을
엑셀로 만들었습니다.
카톡방에 올려야 하는데
평소에 사용하던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니 게임광고만 뜹니다.
답답했습니다.
할 수 없어서 서울에 사는 둘째에게 전화를 했더니
폰으로 하는 보이스톡으로 다른방법이 있다면서 가르쳐 줍니다.
폰으로 제 얼굴대신 컴퓨터 화면을 비춰가며
제 의도대로 되지않는 부분을 묻고는
부족한 부분을 가르쳐 받았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않고 알캡쳐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에서 오른쪽 하단으로 드래그해서
복사눌러 카톡방에 부치니까 됩니다.
감사해요.
대학동문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이 작업을
올해까지만 하고
내년엔 다른분에게 넘겨주리라 마음먹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