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톡 튀는 재치방

어제 둘째에게 카톡방에 엑셀 올리는 법을 배웠어...(어)

작성자栢松|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대학 동문지 2호 원고를 제출한 분 명단을

엑셀로 만들었습니다.

카톡방에 올려야 하는데

평소에 사용하던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니 게임광고만 뜹니다.

답답했습니다.

 

할 수 없어서 서울에 사는 둘째에게 전화를 했더니

폰으로 하는 보이스톡으로 다른방법이 있다면서 가르쳐 줍니다.

 

폰으로 제 얼굴대신 컴퓨터 화면을 비춰가며

제 의도대로 되지않는 부분을 묻고는

부족한 부분을 가르쳐 받았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않고 알캡쳐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에서 오른쪽 하단으로 드래그해서

복사눌러 카톡방에 부치니까 됩니다.

감사해요.

 

대학동문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이 작업을

올해까지만 하고

내년엔 다른분에게 넘겨주리라 마음먹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