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것저것...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11 스카푸가 건재하네요!
    꽃도 예쁘고 풍성하게 피워주고...^^
    오렌지 시계초인가요?
    다양하게 여러가지 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스카푸 다 죽고 저거 두 가지 남았어요
    시계초는 레드와 퓨라비다예요
  •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12 민들레/카페지기 
    그렇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보라여사 작성시간26.06.11 요즘은 물주기가 넘 바쁘죠~~
    저도 맬 물주기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어요..ㅋㅋ
    다양하고 이쁜꽃들이 눈을 즐겁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녜 올해는 물주기가 일처럼 느껴져요
  •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26.06.12 저 스카푸가 아무데서나 잘사나봐요
    저희집서도 잘 살고 있어요
    레드가 겨울 잘나고 피우려하네요
    란타나도 예쁘게 피고 펜도르도 잘살아 예쁘게 피고 있네요
    매직히비스 주황이도 피었네요
    공작선인장도 예쁘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