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김포에...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2

화재가 발생했다는 뉴스 보셨나요?
우리집에서 직선 거리로 2km정도 되는 곳인데
우리집까지 연기가 날아오고
소방헬기가 지붕 위로 날아다니고 있어요.
재물피해는 막을 길 없지만 사람은 다치지 않아야 할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3 에공...ㅠ.ㅠ
    심란하시겠네요..
    진화 끝났나요..
    큰 피해가 없길 바래요..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24 new 에고~가까운곳에 화재가나 놀라셨겠어요
    잘 진화됐나 몰라요
    전 구급차건 소방차건 사이렌 소리만 들려도 벌렁거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