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썩어가는양파를 하우스에 심어놓았는데
어머나 봄이되니 싹이올라오더니
꽃망울이 생겼네용
요아이는 방금찍어서 좀
어듭네용 한개를 심었는데 요래 4알로 뻥티기를 하고 꽃을 피웠답니당 씨앗도 받아 보려 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양파꽃이 저리 피는군요
처음봅니다
슬그머니 꽃보게 양파하나 심어보고 싶네요ㅎ -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6.06.21 양파꽃도 예쁘네요!^^
4배 수확 축하드려용~ㅎ -
답댓글 작성자양평 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확양이 좋지용?
풍년이네용 ㅎ ㅎ ㅎ ~~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시고 동동맘님
감사드립니당 -
작성자양평 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함 심어 보시어용
파 꽃 과 비슷하지용?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고 초아님 감사 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