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

양파꽃이 피었습니당

작성자양평 이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4

지난 겨울 썩어가는양파를 하우스에 심어놓았는데
어머나 봄이되니 싹이올라오더니
꽃망울이 생겼네용

요아이는 방금찍어서 좀

어듭네용 한개를 심었는데 요래 4알로 뻥티기를 하고 꽃을 피웠답니당 씨앗도 받아 보려 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양파꽃이 저리 피는군요
    처음봅니다
    슬그머니 꽃보게 양파하나 심어보고 싶네요ㅎ
  •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1 양파꽃도 예쁘네요!^^
    4배 수확 축하드려용~ㅎ
  • 답댓글 작성자양평 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확양이 좋지용?
    풍년이네용 ㅎ ㅎ ㅎ ~~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시고 동동맘님
    감사드립니당
  • 작성자양평 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함 심어 보시어용
    파 꽃 과 비슷하지용?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고 초아님 감사 드립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