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를 맞더니 제피란서스 프리뮬리나가 활짝 피워주네요!
연노랑꽃이 예뻐요~♡
복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22 new
아고!~예뽀라!~
연노랑이 하늘하늘 홈빡피어 예쁘네요
오래전 도망가버렸는데 요거보니 다시 데려오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씨앗 맺으면 드릴까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초아님~♡ -
답댓글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22 new
동동맘 아고ᆢ그럼 감사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초아
네~^^
씨앗 익으면 채종해서 연락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22 new
동동맘 네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