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

RE:제피란서스들...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4

어쩌면 똑같은 키로 피었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라몬디인가요?
    나란히 나란히~ㅎ
    저희집에도 한송이 피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43 new 맞아요
    드라몬디...
    이름표를 달고 자꾸 봐야 기억할텐데
    이름표는 왜 자꾸 없어질까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10:51 new 민들레/카페지기 
    글쎄요~ㅋ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08:41 new 나란히 예쁘게도 피었네요
    어찌 이리 필때를 알고 때되면 피우는지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