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제피란서스들...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면 똑같은 키로 피었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라몬디인가요?나란히 나란히~ㅎ저희집에도 한송이 피었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43 new 맞아요드라몬디...이름표를 달고 자꾸 봐야 기억할텐데이름표는 왜 자꾸 없어질까요?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10:51 new 민들레/카페지기 글쎄요~ㅋ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08:41 new 나란히 예쁘게도 피었네요어찌 이리 필때를 알고 때되면 피우는지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