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카나타가 한 송이 피었는데
뽀글이 파마가 제대로 안됐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1 new
녜 뽀글뽀글 예쁘게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10:52 new
민들레/카페지기
~^^
-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08:39 new
아고!~인카나타가 예쁘게 피었네요
덜꼬실이어도 보기나했음 좋겠어요
인카나타 실물본지가 오래됐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1 new
인카나타가 건강한지 빈화분 같아도 늦게라도 싹이 나더니 꽃이 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