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계초

인카나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5

오늘은 인카나타가 한 송이 피었는데
뽀글이 파마가 제대로 안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려요!^^
    그러네요..
    울집 아이 파마 잘 나왔죠~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41 new 녜 뽀글뽀글 예쁘게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10:52 new 민들레/카페지기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08:39 new 아고!~인카나타가 예쁘게 피었네요
    덜꼬실이어도 보기나했음 좋겠어요
    인카나타 실물본지가 오래됐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41 new 인카나타가 건강한지 빈화분 같아도 늦게라도 싹이 나더니 꽃이 피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