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나타샤 후룩스

작성자동동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4


작년에 들였던 나타샤 후룩스가 무가온실내 화분에서 월동 잘 하고 올 봄에 분업해 주었더니 폭풍성장해서 귀여우면서도 예쁜 꽃을 우다다~피워주네요!^^

넘 사랑스럽고 예뻐요~♡

향기로와요!ㅎ


단비가 내리는 토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20 분홍바람개비 같기도하고 분꽃도 떠오르네요
    분홍과 흰색이 어우러져 아주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지요!
    비유가 딱이네요~ㅎ
    아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초아님~♡
  •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0 무늬가 아주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러네요!ㅎ
    아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