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에 우산쓰고 나가 찍은거네요
씨앗파종한건데 작년에 여러촉 꽃피우더니 겨울에 다 도망가고
요거 한촉 남았어요
키만 키우고 풍성하지않아 가을에 싹둑 잘라 들여야겠어요
한뼘짜리 수국이 시집와 화단에 심었더니 허리만큼 대목으로 자랐어요
비가 많이와 화초들 물안줘서 좋고 안더워 좋네요
편안한 주일 보내시어요
다음검색
우중에 우산쓰고 나가 찍은거네요
씨앗파종한건데 작년에 여러촉 꽃피우더니 겨울에 다 도망가고
요거 한촉 남았어요
키만 키우고 풍성하지않아 가을에 싹둑 잘라 들여야겠어요
한뼘짜리 수국이 시집와 화단에 심었더니 허리만큼 대목으로 자랐어요
비가 많이와 화초들 물안줘서 좋고 안더워 좋네요
편안한 주일 보내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