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백합, 아부틸론, 란타나

작성자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3

우중에 우산쓰고 나가 찍은거네요

씨앗파종한건데 작년에 여러촉 꽃피우더니 겨울에 다 도망가고
요거 한촉 남았어요

키만 키우고 풍성하지않아 가을에 싹둑 잘라 들여야겠어요

한뼘짜리 수국이 시집와 화단에 심었더니 허리만큼 대목으로 자랐어요
비가 많이와 화초들 물안줘서 좋고 안더워 좋네요
편안한 주일 보내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맞아
    이젠 물만 안줘도 좋네
    나도 아침에 마당 한바퀴 돌면서 정리 좀 했어
    꽃 키우는 것도 일이야
  •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21 비맞은 꽃들이 싱그러워 보이네요.
    비오니 물시중 안들어서 좋기는 한데 뒷일이 많네요..ㅎ
  • 작성자양평 이슬 | 작성시간 26.06.22 new 촉촉히 비 영양분을 먹고 넘 싱그럽고 예 쁘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