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1 예뻐요!전 아직 호야꽃을 못 피워봤어요..ㅠ.ㅠ몇년째 잎만 무성하네요..언젠가 필 날이 있겠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도 삽목해서 3년 지나고 꽃이 핀 것 같아요피기 시작하면 잘 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2 new 민들레/카페지기 저희집 아이 3년 넘었으니 기대해봐야겠네요~^^지기님~♡오늘 샤스타데이지, 차이브, 참나리 주아 일반우편으로 보냈어요.^^차이브는 꽃도 이쁘지만 잎은 식용으로 따먹고 있어요.검색해 보세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동맘 녜 고맙게 잘 받아서 키워 볼께요수고 하셨어요주아를 벌써 따도 되는군요좀 더 여물어야 했는데...저도 곧 따서 보낼껭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2 new 민들레/카페지기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법 까맣게 익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26.06.22 new 어머나!~호야꽃 피우는댁들 엄청 부러웠는데 꽃을 피우셨군요덩굴이 커져야 꽃이 오나요?늘 잎만보다 보내고 꽃구경은 한번도 못했어요딸랑구가 란화분에 더부살이하는 호야를 갖다놔 하나 살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호야는 나이도 먹고 넝쿨도 크면 꽃이 피더군우리도 3년 정도 키운 후 피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