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호야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1 예뻐요!
    전 아직 호야꽃을 못 피워봤어요..ㅠ.ㅠ
    몇년째 잎만 무성하네요..
    언젠가 필 날이 있겠죠.ㅎ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도 삽목해서 3년 지나고 꽃이 핀 것 같아요
    피기 시작하면 잘 피네요
  •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2 new 민들레/카페지기 
    저희집 아이 3년 넘었으니 기대해봐야겠네요~^^

    지기님~♡
    오늘 샤스타데이지, 차이브, 참나리 주아 일반우편으로 보냈어요.^^
    차이브는 꽃도 이쁘지만 잎은 식용으로 따먹고 있어요.
    검색해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동맘 녜 고맙게 잘 받아서 키워 볼께요
    수고 하셨어요

    주아를 벌써 따도 되는군요
    좀 더 여물어야 했는데...

    저도 곧 따서 보낼껭ᆢ
  •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2 new 민들레/카페지기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법 까맣게 익었어요~^^
  •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26.06.22 new 어머나!~호야꽃 피우는댁들 엄청 부러웠는데 꽃을 피우셨군요
    덩굴이 커져야 꽃이 오나요?
    늘 잎만보다 보내고 꽃구경은 한번도 못했어요
    딸랑구가 란화분에 더부살이하는 호야를 갖다놔 하나 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호야는 나이도 먹고 넝쿨도 크면 꽃이 피더군
    우리도 3년 정도 키운 후 피는 거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