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능소화

작성자동동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동네 멀지 않은 곳에 능소화가 만발한 집이 있어요.

토종 능소화라 더 정감이 있지요.

이맘때면 일부러 그쪽으로 자주 가죠!^^

월요일 아침 힘차게 출발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우거진 덩굴에 만발한 능소화들 볼만하지요
    울동네도 오랜 이웃이었던 약국집에 능소화가 엄청 피는데 주인은 이사가고 꽃만 남아 주인님 생각나게 한답니다
    바로앞집 뒷마당에도 능소화가 사는데 미운합지께서 몽뎅이를 맹글어 꽃이 안피어요
    하부지 미워~미워요ㅎ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공...
    아쉬우시겠네요 .ㅠ.ㅠ
    동네에서라도 볼 수 있으니 감사하지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초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