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 작성자동동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 멀지 않은 곳에 능소화가 만발한 집이 있어요.토종 능소화라 더 정감이 있지요.이맘때면 일부러 그쪽으로 자주 가죠!^^월요일 아침 힘차게 출발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우거진 덩굴에 만발한 능소화들 볼만하지요울동네도 오랜 이웃이었던 약국집에 능소화가 엄청 피는데 주인은 이사가고 꽃만 남아 주인님 생각나게 한답니다바로앞집 뒷마당에도 능소화가 사는데 미운합지께서 몽뎅이를 맹글어 꽃이 안피어요하부지 미워~미워요ㅎ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공...아쉬우시겠네요 .ㅠ.ㅠ동네에서라도 볼 수 있으니 감사하지요.^^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초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