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이ㅜㅡㅠ 작성자나영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1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랑이들 우리 1위했오ㅜㅡㅜㅜ무슨일이야ㅜㅡㅠ첫 음악중심 1위 너무 값지다🥺❤️고마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낭낭 | 작성시간 26.06.13 언니 1위 너무 축하해요… 언니가 기뻐하는 거 보니까 내가 더 기뿜… 냐아아😍😍😍💝 작성자나토리 | 작성시간 26.06.13 너무 축하해🎉🎉 역시 내 1위가수💕💕💕 작성자스톤나영 | 작성시간 26.06.17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