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니들 오늘 해외투어 출국하겠네요오~~~!!!!
아침에 호다닥 가느라 많이 피곤하겟어옹ㅠ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멤버들이랑 해외라니!!!!!ㅎㅎㅎ 콘서트에서도 기운 많이 받고, 다 같이 여행 가는 기분으로 행복하고 안전하게 잘 다녀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언니들 혹시 숙소에서 룸메도 있나요?!!ㅋㅋ 만약 있다면 어떤 조합일지 너무 궁금해요!!! 약간 수학여행 갬성으로다갛... 한 방에 모여서 걸스나잇하구ㅋㅋㅋ 상상만 해도 너무 재밌어보여요!!!ㅋㅋㅋㅋ
언니도 지금 많이 설레고 행복하겠죠? 언니가 행복하면 저도 넘 좋아요☺️☺️
잘 다녀오구~! 건강 잘 챙기구!! 맛난 것도 많이 먹구 시간 나면 관광도 하고 즐겁게 잘 다녀오길 바라요💗 나낭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