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나영

언니 오늘도 잘 보내구 있나요옹?!

작성자앙둥|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1

언니!!!ㅎㅎ 저 왔어욯ㅎ 언니들 방콕 잘 다녀왔던뎅~~~ㅎㅎ 해외 간 김에 공연하고 좀 즐기다 왔으면 했는데 다행히 시간 있었는지 쉬고 온 것 같아서 넘 좋았어요!!!ㅎㅎ 언니는 머하면서 쉬었어요?!
그리구 전참시 예고 뜬 것도 봤는데 넘 행복했어요!!!!!!!ㅠㅠㅠ 콘서트 현장이랑 엠티라니......🥹🥹 가득가득 담겼으면 좋겟어요ㅎㅎㅎ 십년전에 랜선친구 다시 보는 것 같구ㅋㅋㅋ 넘 기대돼요!!!!! 그것도 엄청 재밌었는데ㅋㅋㅋㅋㅋ
전 요즘 기말 기간 스타트라....학기 중에 너무 열심히 논 업보 청산중이에욯...ㅎㅎ 그래도 5월 한 달이 언니들 덕에 꽉꽉 행복으로 채워졌었어서 그 기억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언니 또 보러 가고 싶따아ㅠㅠㅠ 오프라는 거 정말 좋은 것 같아욯... 앞으로 자주자주 만나러 갈게여!!!☺️☺️
히히 언니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냈어요?! 오늘 밤도 푹 쉬구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요💗💗 나낭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영이 | 작성시간 26.06.10 전참시 감동의 도가니 예약🥺
    저는 목감기가 이제야 낫는느낌ㅠ
    기말 화이팅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