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이!!!!ㅎㅎㅎ 오늘 하루도 잘 보내구 있나영?!
전 오늘 드디어 앨범을!!! 영접해써요!!!!!!!!!ㅋㅋㅋㅋ
예약판매 소식 들리자마자 후다닥 샀었거등요ㅎㅎ 배송은 저번주쯤에 왔었는데 본가에 시켜둬서 계속 애타게 기다리다가 드디어 후다닥 와서 열어봤어욯ㅎㅎㅎ
그렇게 진짜 오랜만에 엄청 설레는 기분으로 앨범깡을 햇는데!!!! 언니가!!!!!!!! 나와줬어요!!!!!!!!!!!!☺️☺️ 무려 2장이낳ㅎㅎ 중복이라서 조금 슬프긴 하지만😢 언니 포카를 랜덤으로 이렇게 얻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스릴있고... 랜덤의 맛🔥 언니 증말 너무 예뽀요....포카 예쁘게 잘 보관해둘게용ㅎㅎ🫶
언니 저번에 목감기 걸렸다구ㅠㅠ 언제부터 아팠으요ㅠㅠㅠ 서울콘 정말 빡세게 달렷긴 했죠.....💪 아직도 콘서트날이 자꾸 아른거려요ㅋㅋㅋ큐ㅠ 그때 공방에 바로 이어서 콘서트까지 너무 꿈만 같았던 날들의 연속이었어서 현생 다시 살러 와서도 잔상처럼 맴돌구ㅋㅋㅋ 힘을 얻구 그런답니당ㅎㅎ 오늘도 너무 언니 보고 싶네요!!!🥹
언니는 오늘 하루 뭐하면서 보냈어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일들이 가득했던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오늘 밤도 푹 쉬고 내일도 파이팅해보아요🍀 나낭해요 언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