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나영

1위 축하해요 언니💗

작성자앙둥|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언!!!니!!!ㅠㅠㅠㅠㅠ진짜...음중 1위......🥹🥹 너무 축하해요!!!🎉🎉🎉🎉🎉 드디어 첫 음중 1위를ㅠㅠㅠ 10주년 컴백으로 기록하다니...😢 요즘 되게 기적적인 순간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10주년 기념으로 다시 뭉쳐서 으쌰으쌰 아이오아이로 돌아와준 언니들, 10주년 콘서트 첫 날 차트 1위 올킬부터, 콘 전석 매진, 팬싸날 첫 음중 1위이자 아이오아이로서 10번째 음방 1위, 멜론 올해 전체 이용자수 1위까지!!!!!! 드라마도 이렇게 쓰면 현실성 없다 할 서사...🥺

언니들이 다 같이 돌아와줬다는, 가장 이루어지기 어려웠을 기적이 아무래도 그 이후의 순간들도 모두 만들어준 거라 오늘도 전 언니에게 고맙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네요. 언니들이 먼저 시작해줘서 저희도 이렇게 꿈에만 그리던 하루들을 보내고 있어오💕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요💗 진짜 행복합니다아💕🥹

이 기세 몰아섷...앙앙콘도하고다햇으면좋겟다정말루......전 세계가 아이오아이 기다려요ㅋㅋㅋ큐ㅠㅠㅠ 아무래도 전 좀 더 질척여야겟어요...언니들못보내😭😭 보고싶어요!!!!!!!ㅎㅎ

언니에게도 오늘이 정말 행복한 하루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정말정말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아ㅎㅎ 오늘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