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나영

전참시 보고😢

작성자앙둥|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0

언니~~~~ 전참시 잘 봤어요!!!ㅎㅎ
언니가 감동예약이라고 했던 거... 왜인지 이백퍼센트 이해햇어요....😭 제가 콘서트장 들어가기 전에 두근두근 설레어하고 입장하고 그러는 동안 백스테이지에서의 언니들을 보는 것도 뭔가 기분이 뭉클했고, 다 같이 엠티 가서 행복하게 노는 모습 보니까 또 찡했구, 십 년 전 매니저님들 만났던 것도 아주구냥...😭😭

이번 Loop는 언니들의 삶에 대한 반증 같은 프로젝트라 생각해요! 언니들이 소감 말할 때 늘 의리로 도와주신 분들 언급했었자나용 그걸 늘 듣다가 오늘 십 년 전 매니저님이랑 만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고 그러니까 우리 언니들 참 잘 살아왔구나~라는 생각이 더 들었던 것 같아요!

십 년 전 잠깐의 인연이 이렇게 다시 이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서로가 고마움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었기 때문인 거잖아요. 다들 어리고 바쁘고 힘들었을텐데 그 와중에 주위 사람들에게 얼마나 잘했으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도와줬을까 싶었어요. 언니들은 진심이 느껴지는 사람들이에요. 언니들을 볼 때면 뭔갈 당연시 여기지 않고 진심으로 감사해하고, 행복해하고 그러한 순간들이 저에게까지 느껴지는데! 언니들이 이렇게 진정성 있는 사람이니까, 고마움을 표현하며 잘 살아왔으니까 이번 컴백이 진행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10년 전 아이오아이로 언니들이 뽑혔던 그 기적이 지금의 기적까지 쭉 이어지는 것 같아요 우리의 이번 컴백이 이렇게 찬란하게 시작하고 마무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아이오아이가 언니들이었기 덕분이에요!! 서로를, 팬들을, 무대를 너무 사랑하는 가수가 내 가수들이라니...🥹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주고 있다니!!! 우리오아이 멤버 한명한명 모두가 다 자랑스러워요 정말루

지난 십 년 간 힘들었을 때도 많았을텐데 단단하게 잘 버텨오고, 그 과정에서 그 누구도 사고 없이 모두가 건강한 어른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행복해요🫶 이 말은 참 늘 해주고 싶어요 전 요즘 언니들 덕분에 웃는 순간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졌거든요☺️☺️

우린 늘 행복한 순간만 함께 하는 관계잖아요!!ㅎㅎ 전 앞으로도 힘들 때 언니들이랑 함께 했던 이 행복한 순간들을 자주 떠올리며 힘을 받고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언니들에게도 이번 순간들이 앞으로를 이겨낼 수 있는 하나의 원동력이 된다면 정말 좋겠어요오

혹시나 앞으로 살다가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을 때가 온다면, 꼭 지금을 기억해요!!! 언니는 너무너무 충분히 잘 살아왔구, 그래서 주위에 그렇게 좋은 사람들이 가득 있는 거구! 자신을 못 믿겠다면 언니를 믿는 저를 믿어요!! 언니의 주위 사람들을 믿으며 앞으로도 잘 살아보아요💕

지금까지 잘 버텨낸 언니에게 고마운 감정이 가득 드는 새벽이에요🌙(새벽감성이또르륵...) 전 언제나 언니 편!!!!! 무조건적이고 전폭적인 응원을 보내줄테니 꼭 기억해줘용ㅎㅎㅎ🍀 우리 또 만나는 그 날까지 행복한 하루들로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이 마음들을 손편지로 전해주고 싶어욯ㅎ 먼가 손편지는 느낌이 다르자나요!!!ㅋㅋㅋ 손편지 바리바리 싸서 보러 갈게요💕💕 사랑해요 언니🫶

+) 언니들 오늘 1위 축하파티로ㅋㅋㅋㅋ루프탑 예약했다구 들었는데ㅋㅋㅋ 다 같이 즐거운 시간 보냈나요오~?! 몇시까지 함께 했는지 궁금해욯ㅎㅎ 머 했어용?!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