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모닝&나롱모닝☀️☀️ 작성자사랑나영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오늘 저녁 전참시 I.O.I💞편 기대 되면서도마지막 방송예능이라는게 너무 아쉬워요😔그래도 즐겁게 본방사수 하겠습니다!!😌왠지 전참시 뒷부분 가면 또 울꺼💦 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