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일
*새벽,정오큐티
*요3:1~15
*니고데모는 밤에 예수님을 찾아와서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선생이라 말하며 행하시는 표적은 아무나 할 수 업는 것이라 말합니다
1,인간은 거듭나야 하나님의 나라를 볼수 있다고 하십니다(3)
1)거듭남이란 중생이라고도 말하며 곧 다시 태어나다의 뜻입니다
2)진실로 거듭난 사람에게는 천국의 소망이 있으니 변화되 생각,언어,행실로 나타 납니다
3)거듭난자는 자신이 죄인임을 알고 예수의 피공로로 사는 사람입니다 인생의 51%~100% 쪽에 있어야 합니다, 예수믿는 다하며 거룩한 열매가 없는 사람은 믿는 척 하는 것이 아닐까요?
2,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합니다(5)
1)물은 말씀이요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사용하시는 도구입니다
*약1:18~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았느니라,,
*벧전1:23~ 거듭남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시119:50 다윗은 "주의 말씀이 나를 살리셨기 때문이라,, 고 고백합니다
2)모든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된 말씀이므로 모든 세대에게 구원을 주시는 불변의 말씀입니다
3)날마다 매순간 성령님의 인도를 느끼고 체험하는 성도 되어야 합니다(8)
3,하늘의 일을 알고 믿어야합니다(12~14)
1)하늘에서 내려온자~성육신 하신 예수님!
2)하늘로 오라간자~부활 하시고 승천하신 예수님!
3)인자도 들려야 하느니라,, 인류의 죄짐을 지시고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
4)이 모든 사건과 일들을 성령받지 않고는 믿지 못합니다, 성령 충만을 유지하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5)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15)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