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혈마크완료

신지혈마크★[그림마크 / 태극기]

작성자[라바]신지|작성시간10.06.08|조회수2,020 목록 댓글 6

 

 

왼쪽부터 1,2,3

 

다들 바쁘셔서 요즘 마크를 못만드시는것같아..

제가 도전했는데.. 역시 소질이 없네요...

멋지게 못만들어 죄송합니다;;

적용해보시고 맘에 안드시면..

그땐 새로 신청해주세요.

 

 

첨부파일 태극기1.bmp

 

첨부파일 태극기2.bmp

 

첨부파일 태극기3.bm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바]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맘에 드시는거예요? ㅠㅠ 감사..
  • 작성자[안타]하희라 | 작성시간 10.06.15 안타섭에서 1번쓸게요 이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발센]리나마 | 작성시간 10.06.20 이쁘네요~ 1번 발센서 쓸꼐요~~
  • 작성자[글루]왕복근 | 작성시간 10.06.21 글섭에서 3번씁니다.
  • 작성자[데스]엣지힐러 | 작성시간 10.07.01 데스섭에서 1번 써용 잘쓸께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