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이야기

페츄니아

작성자바다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거의 두 달 정도 되었죠.
시장에서 페츄니아 화분 하나를 샀습니다.
꽃이 만발한 아이였는데 20일 정도 지나니 꽃이 모두 지고 풀만 남았어요. 페츄니아는 햇빛을 많이 보여주면 꽃이 핀다기에 하루에 여섯시간 이상 햇빛을 보여주고 물을 주었더니 이렇게 다시 꽃이 만발했습니다.
참고로 이 아이는 물을 엄청 좋아하고 증발이 심해서 하루에 한 번씩 물을 주어야합니다.
듬뿍말이죠. 화분 밑으로 물이 줄줄 새어 나올정도로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