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초록이

기생초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2

화분에 파종해서
첫 꽃을 봅니다.
과상용이면서
약용식물이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처음 키워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