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다육

태양환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5

점점
태양환 다워지고 있어요.

두 동생도
독채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1 넘 사랑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언제 커질지
    첨 난감했었어요^^
  • 작성자찰나 | 작성시간 26.06.12 가시가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꽃 보는 날 기대하면서 키웁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 작성시간 26.06.12 캔디 파종한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