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톱스 photo

간만에 사진폭탄 들고 왔어요

작성자시작이당|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11

그간 안녕하셨지요^^

몇년 방치하다시피 했더니
죽은 녀석들도 많네요ㅠㅠ

아직 구엽도 못 떼줬어요
겨울 지나고 지난주에 물도 첨으로 먹였어요
이제 조금씩 돌봐줘야겠어요

오늘 딜따봤더니
요렇게 이쁜 모습으로 미운쥔장을 반겨주네요

자주 안보니 토비들 이름도 가물가물합니다
(맞나 모르겠어요ㅎ)


악셀로즈



퓰러그린



스플랜디도



레드쥴리



안나로사



체스키그라낫



카키로사



로즈오브텍사스



레드바이올렛



레리체그린



레슬리벤터리



그린국장옥



루쉬오룸



홍창옥



반질리


폴에반시


좋은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우유 | 작성시간 26.06.10 리토비들 신기해요. 안돌봐도 잘살아 있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시작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참 강한 아이들이에요^^
  • 작성자꽃샤니 | 작성시간 26.06.12 와......
    귀둥이들 진짜 많으네요
    넘 이쁜애들 눈 호강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작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흔해빠진 아이들입니다만
    또 딜따보면 예쁜 제 새꾸들입니다~
    샤니님 토비들도 잘 자라고 있죠??
  • 답댓글 작성자꽃샤니 | 작성시간 26.06.13 시작이당 저도 요즘 관심이 많이 없어져서
    대충 키우고 있어요
    그래도 요 아이들 보면 . .
    참 기분이 좋아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