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톱스 photo

웃자라도 귀여운~♡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5

눈에 쏘옥~~들어오는 귀요미♡

제 첫 파종이
화분예요.

올 해도 한 nom이
갔지만,
전 괜찮아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바람 | 작성시간 26.06.12 통통함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2 물 많이 줄이면서 모듬분 키우시면 예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물은 많이 주는 편은 아닌데,,자리가 뒤여라..ㅎㅎ

    각 집 줘야는데
    어렵구만요..ㅋ
  • 작성자꽃샤니 | 작성시간 26.06.12 올망쫄망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