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라도 귀여운~♡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눈에 쏘옥~~들어오는 귀요미♡제 첫 파종이화분예요.올 해도 한 nom이갔지만,전 괜찮아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바람 | 작성시간 26.06.12 통통함이 이뻐요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2 물 많이 줄이면서 모듬분 키우시면 예쁠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물은 많이 주는 편은 아닌데,,자리가 뒤여라..ㅎㅎ각 집 줘야는데어렵구만요..ㅋ 작성자꽃샤니 | 작성시간 26.06.12 올망쫄망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