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셀로즈 작성자꽃샤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탈피완료했어요~내년엔 덩치 커지게꼭 넓은집으로 옮겨줘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4 예쁜 아이들 큰집으로 옮겨주면 더 멋지게 변할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꽃샤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올해는 뿌리 정리해서 심으려니날씨가 더워져서 새뿌리 안 내릴까봐내년에 시도해봐야 겠어요 작성자축복 | 작성시간 26.06.14 와~ 너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꽃샤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색감이 넘 이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