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톱스 photo

악셀로즈

작성자꽃샤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4

탈피완료했어요~
내년엔 덩치 커지게
꼭 넓은집으로 옮겨줘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4 예쁜 아이들 큰집으로 옮겨주면 더 멋지게 변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샤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올해는 뿌리 정리해서 심으려니
    날씨가 더워져서 새뿌리 안 내릴까봐
    내년에 시도해봐야 겠어요
  • 작성자축복 | 작성시간 26.06.14 와~ 너무 멋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샤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색감이 넘 이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