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9월 파종이네요.
9총사 남았어요.
신엽 커지니
스스로 벗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랑 작성시간 26.06.11 오~~대견하니 잘 크고 있네요.
우리집 브루게리는 몇년전 꽃도 보여줬는데 작년에 소식도 없이 몇개 가버렸네요.
잘 지키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에고,,꽃 보여주면
부비해서,,2세를 남겨야겠군요!!
아까브니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랑 작성시간 26.06.12 캔디 맞아요.
-
작성자꽃샤니 작성시간 26.06.12 말랑젤리 신엽 너무 이뻐요~
우리집 부르도 자꾸 한 두개씩
사라져서 .... ㅠㅠ
모두 모두 잘 자라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다 죽는 줄 알고
포기하려했다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