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 photo

브루게리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5

21년 9월 파종이네요.

9총사 남았어요.

신엽 커지니
스스로 벗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1 오~~대견하니 잘 크고 있네요.
    우리집 브루게리는 몇년전 꽃도 보여줬는데 작년에 소식도 없이 몇개 가버렸네요.
    잘 지키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고,,꽃 보여주면
    부비해서,,2세를 남겨야겠군요!!

    아까브니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랑 | 작성시간 26.06.12 캔디 맞아요.
  • 작성자꽃샤니 | 작성시간 26.06.12 말랑젤리 신엽 너무 이뻐요~
    우리집 부르도 자꾸 한 두개씩
    사라져서 .... ㅠㅠ
    모두 모두 잘 자라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 죽는 줄 알고
    포기하려했다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