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g쯤 되겠어요.
몇 알 따먹다가
이 또한 많이 늘어난 수인지라
기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와~~손수 재배해서 드실수 있다니 대단하세요.
만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블베도 어려운데
품종을 잘 골라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캔디 그렇군요.
저희집은 심을 곳이 없어서 어제 2키로 사서 먹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커피사랑 사실 키우는 것보다
사먹는 게 싸긴해요 -
작성자꽃샤니 작성시간 10:11 new
저도 블루베리는 꼭 키워보고 싶더라구요
사먹을려니 넘 비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