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나 오래 키웠어요
파종을 하고 발아한 어린묘부터
정성껏 키우고 자리를 옮길때마다
데리고 다니며 키워온 아이
이제 꽃도 피우고 머리가 칼릭스 특유의
3두로 변하고 있으니
크기는 작지만 어린아기는 아니네요
파종으로 키운애들이 더 정이가요
정말 멋지다!
다음검색
꽤나 오래 키웠어요
파종을 하고 발아한 어린묘부터
정성껏 키우고 자리를 옮길때마다
데리고 다니며 키워온 아이
이제 꽃도 피우고 머리가 칼릭스 특유의
3두로 변하고 있으니
크기는 작지만 어린아기는 아니네요
파종으로 키운애들이 더 정이가요
정말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