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서관소식

6/20(토) 우리동네 플로깅-쓰레기줍기

작성자그린티|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6월20일(토)에 우리 동네 플로깅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다큐멘터리 '1조그루 나무심기'를 보았습니다.
9살 독일 소년의 작지만 큰 마음으로 시작한 나무심기로 지구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영상이었습니다.

덥하고 습한 날씨 속에서도 우리동네 플로깅에 참여한 친구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