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가 감기에 걸렸어요

작성자리디아의 정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6월1일(월)
감기 기운 말고는 이상이 없어서
호흡기
분무치료 받고
감기약 5일치 받아서
퇴원하기로 했어요.
잘 먹고 잘 싸도록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면 된다고 하네요~
모두가 잘 돌봐주셔서~
듀이는 감기만 나으면 건강하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