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월)
감기 기운 말고는 이상이 없어서
호흡기
분무치료 받고
감기약 5일치 받아서
퇴원하기로 했어요.
잘 먹고 잘 싸도록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면 된다고 하네요~
모두가 잘 돌봐주셔서~
듀이는 감기만 나으면 건강하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6월1일(월)
감기 기운 말고는 이상이 없어서
호흡기
분무치료 받고
감기약 5일치 받아서
퇴원하기로 했어요.
잘 먹고 잘 싸도록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면 된다고 하네요~
모두가 잘 돌봐주셔서~
듀이는 감기만 나으면 건강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