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역정보

[가족여행]푸켓 라구나비치

작성자alwaysmom|작성시간04.07.20|조회수119 목록 댓글 0

딴지일보가 어떻게 돈을 버는지 아십니까? 비싼 여행 상품 만들어 벌겠죠. 내용이 재미있어 못보신 분들 위하여 퍼왔으니 재미로 보시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족여행]푸켓 라구나비치
 
상 품 명 : [가족여행]푸켓 라구나비치
상품번호 : F-HKT001
상품가격 : 119만원/52만원 (1인요금기준)
여행국가 : 태국
여행일정 : 3박5일/4박6일
출 발 일 : 주중 출발
 
리조트 캡!! 수영장 원더풀!!

전국 방방곡곡에서 올 겨울 휴가지를 찾고 계시는 동포 여러분!! 가내 두루 평안하심까?

혹 기존 명품관의 가족여행에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끼셨던 피플들은 본 상품으로 갈증을 단방에 해결하신다면, 푸켓현장에서 발바닥 부르트토록 뛰댕기며 본 상품을 기획한 우원에게는 더없는 영광 되겠슴다.

현재 명품관에 당당히 소개된 가족여행은 필리핀과 코타키나발루 상품임다. 여기에 태국이 빠지면 또 반칙되겠슴다. 태국, 허니문이든 가족여행이든 배낭이든 효도든, 참으로 나무랄 데 없는 지역이 아니냐 이 말임다. 가이드들만 설레발 안친다면 말임다.

각설하고,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겠슴다.



본 태국 가족여행 상품도 어린 아이를 둔 오마니, 아바지께 어울릴 상품임다.

애덜 다 키운 가족 여행은 왜 안 나오냐구요? 아아...지금 관광청장님이 쌔끈한 거 하나 만들고 있는 중임다. 근데 그 영감탱이야, 나와봐야 아는 거이구. 머, 조만간 일본 가족 여행상품 하나 나올 테니 그거 기대하시면 될 것 같슴다.

본 상품 역시 주안점은 어른도 즐겁고, 아이도 즐거운 여행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었슴다. 호텔 선정부터 프로그램까지 그 중심은 바로 함께 해피하자는 것이었다 이검다. 부모는 애덜 신경안쓰고 모처럼 신혼여행 기분 한 번 내 보고, 애덜은 부모 잔소리 피해 지덜끼리도 자알 놀 수 있다면, 아 이거이 진짜 가족여행이 아니겠느냐 이 말임다.

푸켓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 또 늘어놓으면 잔소리일 테고 아무래도 리조트 중심의 여행이니까 라구나 리조트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드릴까 함다.

호텔 및 객실소개

먼저 가족여행의 지역 및 호텔선정에 있어 기준이 되는 점은 바로 요검다.

호텔까지의 접근성이 좋아야 된다(한국에서 뱅기 한 번 타고 가는 게 젤로 좋다는 검다).
가이드의 개입을 가능한 줄여보자(리조트에서는 가이드 특별히 필요없슴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어른들에게도 충분히 만족을 주는 리조트 수준이어야 한다
식사 등 가족여행의 특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총여행경비가 부담을 주면 안된다.

푸켓 라구나 리조트.. 위 여섯가지 항목에 딱 하나 엑스표 받았고 다섯 개 모두 만점 받았슴다. 문제의 엑스표는 바로 접근성임다. 푸켓까지 일곱시간 걸림다. 그것도 직항일 때 그럼다. 이전에 소개된 세부나 코타키나발루에 비해 이거 시간 넘 잡아먹슴다. 게다가, 직항도 일주일에 두 번 뜸다. 직항타고 가면 현지 5 박이 되어 여행비 졸라 올라감다. 그래서 고민 때렸슴다. 바뜨.. 나머지 다섯 개 조건의 점수가 넘 잘나와서 명품관에 낑겨주기로 했슴다.

자, 일단 사진 몇장 부터 감상하십셔. 푸켓 라구나 리조트의 위용임다.

라구나 비치 리조트 전경..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호수가 있어 분위기 끝내줌다.

라구나 비치 리조트는 푸켓의 아름다운 라구나 단지 내의 5 곳의 리조트 중 쉐라톤 라구나(이번봄 딴지 여행명품관 hit 상품)와 나란히 있는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그림 좋고 시설 좋고 위치좋고 이견의 여지없이 다 좋슴다.

특히 가족여행의 경우는 객실의 침대가 큼직막한 더블 베드로 두 개가 배치되어 있어서 4 인가족 혹은 5 인 가족이 너끈하게 한방 사용이 가능함다. 창문 쪽으로 조그만 간이침대가 별도로 비치되어있기까지 함다.

방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데다 푸른색 톤의 컬러로 인테리어해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욕조는 땅밑으로 푹 꺼져 있어 애덜은 풀장 흉내 내며 잘 놀고, 어른들은 오랜만에 흐흐흥, 양평 모텔에 들어온 기분 느낄 수 있슴다.

한국시장에서 가족여행을 가장 많이 가는 괌과 사이판 지역의 대표리조트와 비교해봤을 때, 답이 바로 나옴다. 사진 좀 더 보실람까?

객실동 전경아따~ 침대 겁나게 큼다..미니바... 맥주 음료등등매일 물두병은 꽁짜래여~밑으로 꺼진 욕조객실에서 보는 전망이 그리 뛰어나지는 않슴다. 발코니의 반을 개조해서 어린이 침대도 만들어 두었어요..


부대시설

리조트에는 7 개의 레스토랑과 무동력 스포츠, 게임룸과 키즈클럽, 테니스장과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니까 수영장 시설이 가장 궁금하실 검다.

본 투어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수영장 되겠슴다. 밑줄 좌악 그어주시기 바람다.

먼저 사진부터 또 보시져. 백문이불여일견이라니깐..

사진으로 보니 그저 그래여? 막상 보면 오메~ 그런다니깐여. 바뜨.. 단지 일개 수영장으로 만족할 딴지였느냐? 당빠..아니져. 먼저 라구나 리조트의 특성부터 설명드림다.

이 리조트 주변에는 그 유명한 반얀트리, 쉐라톤 라구나, 두짓라구나, 알라만다 등이 있슴다. 근데 오너가 같은 사람임다. 그넘 디게 부자죠?

라구나 리조트들(사진 곳곳에 마우스 올려보세요.)

고로 본 상품에서 돋보이는 것은 라구나 비치만이 아니라 주변 리조트의 수영장과 부대시설까지 덤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검다(반얀트리는 제외임다).

라구나 비치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놀다가 지루하면 수영복을 입은 채 라구나 호수를 순회하는 페리를 타고 쉐라톤을 함 가보십셔(이때 비치타월을 꼭 챙기시기 바람다. 수건 색깔로 리조트 투숙객을 구분함다.). 라구나 비치에서 쉐라톤 라구나까지 10 분도 안 걸림다. 쉐라톤 수영장은 허니문관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고 여기선 맛뵈기만 보십셔. 수영장.. 뿅 감다.

리조트 순환 페리를 타고 가는 동안에 아이들은 벌써 동화속 왕자님, 공주님이 된 듯 눈빛이 반짝거릴 것임다.

두 분만의 시간도 갖고 싶다구여? 그렇다면 애들은 키즈클럽에 맡겨보세요. 애들 영어공부도 시킬 겸 말이져... 어쨌거나 애들은 지들끼리 잘 놈다. 본 기자가 여기 키즈클럽을 방문했을 때 여러 명의 스탭들이 각 나라별 아이들의 성격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있는 걸 목격했음다.

브리핑을 하고 있는 키즈클럽 스텝

쌔심하기가 본 우원보다 10 배는 높아 보임다. 본 우원은 이거 보고 그 어떤 토깽이들도 여따 맞겨두면 딱이겠다고 삘 받았슴다. 혹시 애덜이 키즈클럽을 싫어 한다면 게임룸도 있슴다. 애들이 짱 좋아하는 플래이스테이숑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슴다. 무료냐구여? 죄송함다. 10 분당 3,000 원 가량의 요금이 올라감다. 근데.. 이거 내가 방파는 사람 같슴다.


키즈 클럽 내부. 보모가 놀아주고 있슴다.게임룸 인터넷과 플래이 스테이숑~!데일리 프로그램. 리조트 곳곳에 붙어 있슴다.테니스장키즈클럽 놀이터.

식사

애들은 어딜 가나 잘 먹여야 함다. 집에서야 이거 저거 챙겨먹일 수 있는데 밖에 나오면 또 이 식사 문제가 영 신경 쓰임다.

일단 기본상품은 전식사를 포함하여 상품금액을 산정하였음다. Similan Restaurant 조식은 뷔페식으로 해서, 중식과 석식은 다른 레스토랑에서 메뉴를 달리하여 식사를 할 수 있게 했슴다. 애들은 당근 공짜로 먹을 수가 있구요. 주문할 때 어른들꺼 먼저 시키신 후 키즈밀(kids meal)이라고 별도로 알려주심 되겠슴다. 중,석식 땐 현지맥주와 음료도 공짜로 드실 수 있으니 맘껏 시켜 드시기 바람다. 꽁짜라고 애덜 먹이면 안됨다. 또 중식은 성인 1 인 20 불, 석식은 25 불 한도 내에서 드실 수 있으며 이를 초과할 경우 추가경비가 지불하게 됨다. 1 인 20 ~ 25 불이면 넉넉한 가격임다. 랍스타 같은 해산물 요리만 안드시면 말이져...

여행와서 먼 세 끼를 다 레스또랑에서 먹냐? 때때로 기냥 햇반에 컵라면 먹을랜다... 오케이, 이것도 가능함다. 일정 중 중식과 석식을 모두 빼고 조식만 포함해서 가실 경우 상품요금이 성인 1 인당 15 만원 저렴해지니 그렇게 이용하셔도 됨다. 추천식당을 적어드릴 테니 참고하시압.

추천식당(중,석식)

Andaman Pool Bistro
쉬원한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곳으로 점심에 먹는 태국식 쌀국수를 추천함다.
cafe loma
조식 뷔페를 먹는곳. 중석식은 태국식,일식,유럽식등 다양한 각국의 식사를 즐길 수 가 있슴다.
Rim Talay Restaurant
호수가 바라보이는곳에 있는 식당으로 전망이 아름다운 곳이고, 태국식 세트메뉴와 신선한 씨푸드를 제공함다.
The Grange Steak and Seafood Grill
씨푸드와 스테이크 전문 식당임다.


일정

우선 본 투어는 오전이든 오후든 매일 출발이 가능함다. 인솔자 없이, 단체 구성 상관없이 자기 가족들끼리 뾰로롱 떠나는 여행임다.

방법은 3 개임다.

1) 푸켓 직항으로 가는 경우, 푸켓 4 박, 기내 1 박 (수욜)/푸켓 3 박, 기내 1박(일욜)
2) 방콕 경유 일정으로 가는 경우 푸켓 3 박, 기내 1 박
3) 방콕 경유 일정으로 가는 경우 방콕 1 박, 푸켓 2 박, 기내 1 박

세 가지 다 별도의 요금이 적용되며, 추천하는 것은 아침 출발 방콕 경유 푸켓 3 박 일정임다. 그니까 위의 2 번 임다. 자 그럼 아침출발 기준으로 일자별 일정을 소개하겠슴다.

첫째날: 아침 9 시 50 분 인천을 출발하여 13 시 50 분에 방콕에 도착. 이때 점심식사를 공항에서 개별적으로 하시고, 셔틀을 타고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을 한 후 푸켓행 비행기에 몸을 싣슴다. 푸켓 공항에 도착하면 오후 17 시 20 분경임다. 곧바로 리조트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시고 저녁식사를 함다. (푸켓에서 호텔 직원 미팅서비스)

둘째날 & 셋째날: 이 날은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보내시게 됨다.

넷째날: 하루 종일 리조트에서 자유시간을 가진 후 오후 6 시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으로 이동을 하여 탑승 수속 후 20:40 경 방콕행 비행기를 타고 방콕을 경유, 국제선으로 이동하여 23 시 30 분 비행기에 탑승, 인천으로 돌아오시게 됨다. 도착하면 아침 7 시경임다. (호텔직원 센딩 서비스)

상품 가격

디어 돈 이야기 타임임다. 긴장되시겠지만 전혀 하실 필요 없음다. 여름 성수기 가족여행 리조트 상품에 비해 그리 비싼 편도 아니거든여.

* 상품가 *

구 분

성인

아동

오전출발
\ 119만원
\ 52만원
오후출발
\ 115만원
\ 50만원
직항(4박6일)
\ 129만원
\ 62만원

상품 포함 내역은 일정표에 자세하게 적어놨슴다.

뽀나스

본지 여행명품관의 서비스는 머가 달라도 다르다는 거.. 두 말하면 잔소리고 세 말하면 노망임다.

본 상품의 뽀나스는 레이트 체크아웃임다. 이게 먼말이냐.. 일정에 보면 마지막 날 푸켓공항을 출발하는 시간이 밤 21:00 이후일 겁니다. 이러다 보니 보통 여행사 아저씨들은 12:00 체크 아웃 규정에 맞출려구, 마지막 날 일찍 방콕으로 손님을 보내 쇼핑을 돌리거나, 오후 반나절을 리조트가 아닌 푸켓 쇼핑센터에서 시원하게 선풍기를 맞게 해줬슴다.

이거 리조트보고 거까지 가서 1 분 1 초라도 더 있어야 국익에 도움되고 인류발전에 기여하는 행동 아님까? 고로 본 상품은 특별히 마지막 날 저녁 18:00 에 체크아웃 하기로 현지 리조트와 도장 쾅쾅 찍었슴다. 어때여? 좋져?

그리고 현지 가이드는 아예 본 프로그램에 등장하지 않게 됨다. 공항 미팅과 센딩도 호텔에서 직접 나오게 되며, 리조트에 한국인 상주직원이 한국인 투어데스크도 운영하고 리조트 100배 즐기기 강의도 해 드림다. 그래도 가이드가 필요하심까? 그럼, 출발 전에 여행사와 따로 상담하십셔. 그럼 가이드 출연 가능함다(단, 가이드에 의해 프로그램이 왔다리 갔다리 하고, 시내 관광 다니고 어쩌구하는 거 본 프로그램 아님다. 알아서 화목하게 잘 조정하십셔). 본 행사의 주관 여행사는 명품관의 푸켓 허니문을 무리없이 소화하고 있는 (주)리조트 여행임다.

주관여행사의 선서도 본 상품에 당근빠따로 유효함다. 그러나!! 꼭 아래의 여행신청버튼을 눌러 예약을 해야 유효처리 되는 거 잊지 마시기 바람다.

이상 끝임다. 본 상품 인스펙션 하느라 등가죽 훌렁 벗겨졌슴다. 잘 들 다녀오시고, 혹 푸켓 다니다가 악어 가죽 같은 거 줍거들랑 제 싸랑하는 등짝이니 양지바른 곳에 휙 던져주고 오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슴다. 졸라!!


딴지관광청 명랑여행 기획부
시선(
sisun@ddanzi.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