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가 아삭아삭 맛있어요~! 작성자로이도이 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이는 야외로 놀러가 새순어린이집에서 수확한 신선한 상추에 고기를 싸서 먹어보았어요~!! 아삭아삭 맛있게 냠냠! 맛있게 잘먹네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유하 | 작성시간 26.06.24 new 밖에서 먹는 상추쌈 너무 맛있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