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상추가 아삭아삭 맛있어요~!

작성자로이도이 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1

도이는 야외로 놀러가 새순어린이집에서 수확한 신선한 상추에 고기를 싸서 먹어보았어요~!!  

아삭아삭 맛있게 냠냠! 맛있게 잘먹네요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유하 | 작성시간 26.06.24 new 밖에서 먹는 상추쌈 너무 맛있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