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옷 발음이 자꾸 새요

작성자배우는사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대사를 칠 때 시옷발음이 자꾸 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