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옷 발음이 자꾸 새요 작성자배우는사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사를 칠 때 시옷발음이 자꾸 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