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백할 때 상대방을 느끼는법 작성자배우는사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독백할 때 상대가 없으니까 몰입이 안돼요 ㅠㅠ 어떻게 하면 상대를 느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