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백할 때 상대방을 느끼는법

작성자배우는사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독백할 때 상대가 없으니까 몰입이 안돼요 ㅠㅠ 어떻게 하면 상대를 느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