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작성자Poet|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희곡 분석과 캐릭터 분석을 틀에 박힌 스타일로 하는데 좀 더 독창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교과서 스타일을 벗어나고 싶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