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0(토)6시 서초역 7번출구 196차 조희대 탄핵 촛불대행진
부평역 급행이 연결이 않되 완행으로 신도림 도착
2호선으로 환승 서초역 도착
가는 비가 내리는대 7번출구 나가 보니
오늘 젊은이들이 많이 참석해 생기가 돌고
모니토도 설치해 분위가 좋다
많은 벗님들과 조우 5시반경 행사 마무리하고 행진시작
우린 뒷풀이가는 벗님들과 사당역까지 동행 수인사 나누고 헤어저
신도림역 도착 동인천 급행으로 환승해 귀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