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전엔 거의 매일 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안하다가, 그나마 쉬운 그림책으로 다시 하다가..또 여러날 멈추고..다시 시작했어요-_-
글씨 쓰면 손가락이 쉽게 아파지네요ㅜㅜ
그림책 필사 간만에 하고..나중엔 하던 소설 및 시 필사도 해야겠어요
다음검색
몇달 전엔 거의 매일 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안하다가, 그나마 쉬운 그림책으로 다시 하다가..또 여러날 멈추고..다시 시작했어요-_-
글씨 쓰면 손가락이 쉽게 아파지네요ㅜㅜ
그림책 필사 간만에 하고..나중엔 하던 소설 및 시 필사도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