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씨 작성시간26.06.12 한 분야에서 30년 이상을 이어간다는 거, 위대하고 장하신 겁니다그렇게 자식을 키우고 공부 시키고...그러다가 어느새 이만큼의 나이를 먹고 돌아보는 '망중한' 을 즐기며 글을 쓰는 모습이 그림으로 그려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망중한'이런저런 시간들이 쌓이고 쌓여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인생이 엮어지는 것 일테지요.현명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진취적인 면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되돌아 보면지금이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14 대단하십니다. 30년...독클에서 이런 분들을 만날 수 있어 영광입니다.여기 아니면 어디서 만날 수 있겠습니까...열심히 살아오신 여정에 박수를 보냅니다.늘 건강하시고 더 멋진 나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독클에서 대암님을 만나서 저도 영광입니다.응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