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로맨스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21 내가 하면 로맨스 네가 하면 불륜...ㅎㅎ
    살기 바빠서 로맨스를 느낄 여유가 없었네요.
    지금이야 조금의 여유가 있지만
    팍팍한 삶의 연속이었던 젊은 시절엔
    그런 달콤한 로맨스는 잠시 접어 두었지요.
    지금에 와서 꺼내려 하니... 찾을 수가 없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로맨스~♡
    단어만 생각해도 두근두근 하네요.
    그저 상상만 해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