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리지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21 주변에 이런 자연이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다정하게 손 잡고 산책하시는 노 부부의 모습은
    경건하고 또한 아름다운 모습이지요.
    자유인님도 지금부터 함께 연습을 해 두시지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가끔 손 잡고 산책할 때도 있지요.
    손 잡는 것도 연습을 해야 하나요~^^
  • 작성자 아씨 작성시간26.06.23 new "서리지의 아침 산책은 소반의 정갈한 밥상처럼 소소한 행복이다."
    이 멋진 문장에 밑줄을 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17 new 서리지를 보름간 이른 아침마다 갔었때 참 좋았어요.
    양쪽으로 낮은 산이 보듬고 있는 서리지에 예쁜 장미가 필때와 수선화가 필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