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지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21 주변에 이런 자연이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다정하게 손 잡고 산책하시는 노 부부의 모습은 경건하고 또한 아름다운 모습이지요.자유인님도 지금부터 함께 연습을 해 두시지요.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가끔 손 잡고 산책할 때도 있지요.손 잡는 것도 연습을 해야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씨 작성시간26.06.23 new "서리지의 아침 산책은 소반의 정갈한 밥상처럼 소소한 행복이다."이 멋진 문장에 밑줄을 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17 new 서리지를 보름간 이른 아침마다 갔었때 참 좋았어요.양쪽으로 낮은 산이 보듬고 있는 서리지에 예쁜 장미가 필때와 수선화가 필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