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 관련 Info

B형 간염 치료제 나온다네요

작성자덤으로 사는 인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2

지인이 오늘 병원에 B형 간염때문에
6개월 마다 20년째 다니는데
의사쌤이 곧 치료제 나온다고
했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축복이 | 작성시간 26.06.19 기대해 봅니다~
    좋은 소식 고맙습니다~
  • 작성자우가차카 | 작성시간 26.06.20 우와.. 비싼 해파빅 안맟아도 되겠네요.. 보험재정에도 크게 도움이 되서 빨리 시행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