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간염 치료제 나온다네요 작성자덤으로 사는 인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이 오늘 병원에 B형 간염때문에6개월 마다 20년째 다니는데의사쌤이 곧 치료제 나온다고했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복이 | 작성시간 26.06.19 기대해 봅니다~좋은 소식 고맙습니다~ 작성자우가차카 | 작성시간 26.06.20 우와.. 비싼 해파빅 안맟아도 되겠네요.. 보험재정에도 크게 도움이 되서 빨리 시행할듯.. 댓글 전체보기